본문 바로가기

2018/07

(3)
오사카 1일 (난바, 우메다) 2018.07.24. 둘만의 오사카. 아침비행으로 1번으로 수속하고,달콤에서 간단한아침. 면세물품 받아서 정리하고, 대기중^^ 금새 도착한 간사이공항. 미리 끊어놓은 간사이패스로 이동^^ 함께했던 일행들^^ 난바에서 첫끼.토미타.규카츠 맛집. 대기시간 20분남짓.미리 주문넣고, 자리가 나고 들어갔다.한국인들이 많이 알고 오는곳인듯. 처음 먹어본 규카츠.첫 맛은 우와,ㅎㅎ구워먹는맛이 신기했다.양은 적당했고, 다 먹고 나오니 배가 너무 부르면서 느끼한 맛은 오래간듯.^^ 소화도 될겸 난바를 걸었다.정말 더운 날씨지만 사람들은 많았다.난바거리를 돌다 발견한 생일고리.아이들생각이 나서 구매했다.생각보다 비싼값;;;; 당근, 토마토등 야채로 만든 피클, 눈에 띄어 찍었다. 어디든 많이 보이는 타코야끼. 겨울에 이..
영남대 민속촌 여름에 다시찾은 영남대학교 민속촌.이웃과함께! 인물과 장소는 그대로이지만업그레이드 된 셋째의 미니투고 ㅎㅎㅎ 아이들은 천진난만그네도 원없이 타고!^^ 중간중간 간식먹기! 킥보드를 타보겠다는 열정!ㅎ하지만 엄마가 끈다는~~~ㅋㅋ 언니랑 사이좋게 그네를 타는데,아빠의 도움이 필요한 그네~ㅎ은근 어려운 미니투고의 운전.난 역시나 운전에 소질이 있네~ㅋㅋ 좀 쉬며 콘칩 먹으며 마무리!곧 비가 쏟아질것같아서 집으로~~~ 집으로 오기 전 영대의 그리다빵유명한곳이라 먹어보고싶었는데^^골목안이라서 잘 찾아보고 가야할것같다~빵맛은 굿~~~~~~^^
주말일상 오랜만에 우리가족 찜질방 나들이 조용한 청도 알미뜸. 사람들도 많이 없어 더 좋았던듯.막내공주도 본격적으로 찜질복 입고^^너무 귀여워!ㅎ 어느새 이만큼 커서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는게 신기할따름. 빠질수 없는 찜질방 간식구운계란에 옛날팥빙수!너무 굿~초이스!ㅎ 야외에서 맞는 적당한 시원한 바람이 주말의 가족일상에 힐링이된다. 조금 늦은 점심.돌아오는길에 들른 가창한우식육식당.두번째 방문인데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식당이다. 맛있게 구워냠냠.아이들이 고기를 좋아하니 뚝딱 먹고 놀이방에서 놀 수도 있으니 더 좋고!ㅎ 점심도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급하게 잡힌 저녁식사약속~ 집 근처 "동보성"탕수육과 처음 먹어본 금사오룡!안에 새우살을 다져넣은게 부드럽고,강하지 않은 맛이라 괜찮았다.식사도 적당히 먹고~ 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