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

(4)
오사카 5일 (나라, 난바) 5일. 돌아가는일정.나라역으로 미리 왔다. 우리 첫째공주에게 걸려온 전화 받는중 ㅎ 나라맛집간코 돈카츠. 일본여행에서 먹어보지 못한 돈카츠를 먹기로.친절하고 맛도 좋았다. 난바로 돌아와서 짐을 맡기고, 타코야끼 맛보기! 정말 뜨거웠지만정말 맛있었던,,,^^ 난바에서 조용한 돈키호테!글리코상 근처에있는 돈키호테는 동선도 좁고, 관광객이 너무 많아서 보기 어려웠지만여기는 조용하고 동선도 좋다. 남자들에게 강력추천하는 코팩!신랑도 써 본 후 구매! 돈키호테에서 이벤트로 받은 우마이봉!ㅋㅋㅋ짐만 좀 없었더라도 더 가지고 올 수 있었는데;;;ㅎㅎ 오사카 툴리스커피.간시이공항으로 가기 전 마지막. 마지막 남은 동전으로 먹는 맥주와 야끼소바.그리고 군것질. 기다리는 대기 시간보다 대구로 날아온 시간이 더 적었던것같다..
일본 모쿠모쿠 농장 방문. 이번 여행의 주 목적이라고 볼수 있죠 ^^모쿠모쿠 농장 방문~~ 일찍 숙소를 나서서 이른 아점을 먹었습니다. 시간이 애매하여 들른 일본체인.요시노야.본인의 입맛에 맞게 주문! 오늘의 긴 여정.모쿠모쿠 농장으로 가는길. 정보가 많이 없고, 있어도 패키지로 견학 신청을 하고 렌트를 하여 가는 경우가 많다고 보면 됩니다.저희는 젊음으로 도전하였습니다! 경유하는 곳에서 갈아탄 한 칸의 전철.정말 동네주민들만 이용하는 어르신들과 학생들이 주로 이용하는 것 같았습니다^^;; 근처의 역까지 이동은 완료.여기까지 오는 시간도 오사카 시내에서 거의 2시간이 넘습니다.마지막은 택시회사로 직접 전화를 해서 픽업을 요청! 한국 농수산대학 학생들의 뛰어난 일본어 실력으로~~^^ 잘 들리지 않는 수화기 너머로 우리의 목적지를 이..
오사카 3일 (고베) 3일차.주소역 가는길의 타코야끼와 야끼소바집.아침으로 먹고 가는분들도 있는듯^^ 우리는 맞은편 편의점에서 간단한 커피정도. 여유있게 도착한 고베. 걷다가 나온 니시무라커피.일본에 처음 커피를 들여온 곳이라 한다. 점심으로 선택한 미나토켄.고베라멘집으로 소개된 곳으로 챠슈라멘이 유명하다. 우리가 주문한건 참깨미소울트라멘.c세트.볶음밥이 맛있다고 하여 주문했는데, 꼭 주문하여야하는맛. 기본의 국물보다 센 맛이지만 우리입맛에는 최고였던듯. 다들 고베규를 먹지만 느끼한것을 즐기지않아 선택한 라멘은우리에게 굿 초이스! 배틀트립에조세호,남창희가 나와서 소개했던집이네. 발길을 돌린 고베 기타노이진칸거리. 더위만 아니였으면 더 좋았을 오르막길. 고베에서 많이 들르는 스타벅스외관만큼 안에도 예쁘겠지만, 들어가보진 않았다..
오사카 2일 (교토) 2일차.아침은 간단히 로숀에서..^^편의점은 언제나 재밌어! 귀여운 커피우유,그리고 아메리카노. 교토행을 기다리며 먹은 편의점음식. 저기에서 제일 맛있었던 유부초밥^^도리야끼도 넘나 부드럽고! 급행을 탈수 있어서 좋고^^밖의 경치가 정말 일본스럽다. 아라시야마역에서 내려서 가쓰라역으로 환승. 한큐 아라시야마역 도착. 아침부터 찌는듯한 더위지만, 조용하고 자연적이 이 모습은 눈을 즐겁게 한다. 유명한 도게츠교를 지나면 교토의 전경이 잘 보인다. 전통의상을 입은 일본인들.더위에도 대단하다^^;; 유명한 %퍼센트아라비카. 공사중인 옆건물에 전경이 좋아보이진 않는다. 우리가 가고자했던교토 대나무숲 치쿠린. 더위에 지친 우리에게 시원한 바람과 그늘이 너무 선물같았다. 작은대나무, 그리고 죽순도 보이고, 길이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