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 전체보기

군산 나들이 2018.10.09.부모님이 오셔서 다음날 내려가시기 전에 와서 아이들만 봐주고 구경도 못하신듯해서 가까운 군산으로^^처음 들른곳은 단팥빵 좋아하는 우리엄마위해 "이성당"말로만 들었지만 진짜 역시나 사람들이....우와~~~20분정도 대기로 들어가서 많은양의 빵을 샀다.ㅎㅎ따뜻할때 먹어보니...진짜 최고!난 단팥보다는 야채빵이 더 맛나더라~~^^바로 도보로 갈수 있었던 8월의 크리스마스 그곳!'초원사진관'여.. 더보기
임실 치즈마을 (임실N치즈축제) 2018.10.08가족들이 놀러왔다.마침 임실치즈축제중이라서 구경~사람이 엄청~~~~많더라는...;;;엄청 큰 테마파크라서 원래도 아이들이 많긴하지만 행사 덕에 가족단위의 관람객들이 많았다.레일타기.놀이터등...신났다.소정의 체험비를 내고 젖소 우유주기와 착유하기..^^배가 고파질때쯤..식당에서 먹은 돈가스와 피자..스파게티맛은 보통^^;;최현석셰프!이 날, 쿠킹클래스와 푸드트럭요리사들의 시식평가정도?! 그런 행사.. 더보기
오사카 5일 (나라, 난바) 5일.돌아가는일정.나라역으로 미리 왔다.우리 첫째공주에게 걸려온 전화 받는중 ㅎ나라맛집간코 돈카츠.일본여행에서 먹어보지 못한 돈카츠를 먹기로.친절하고 맛도 좋았다.난바로 돌아와서 짐을 맡기고, 타코야끼 맛보기!정말 뜨거웠지만정말 맛있었던,,,^^난바에서  조용한 돈키호테!글리코상 근처에있는 돈키호테는 동선도 좁고, 관광객이 너무 많아서 보기 어려웠지만여기는 조용하고 동선도 좋다.남자들에게 강력추천하는 코팩!신랑도 써 본 후 구매!돈.. 더보기
일본 모쿠모쿠 농장 방문. 이번 여행의 주 목적이라고 볼수 있죠 ^^모쿠모쿠 농장 방문~~일찍 숙소를 나서서 이른 아점을 먹었습니다.시간이 애매하여 들른 일본체인.요시노야.본인의 입맛에 맞게 주문!오늘의 긴 여정.모쿠모쿠 농장으로 가는길. 정보가 많이 없고, 있어도 패키지로 견학 신청을 하고 렌트를 하여 가는 경우가 많다고 보면 됩니다.저희는 젊음으로 도전하였습니다!경유하는 곳에서 갈아탄 한 칸의 전철.정말 동네주민들만 이용하는 어.. 더보기
오사카 3일 (고베) 3일차.주소역 가는길의 타코야끼와 야끼소바집.아침으로 먹고 가는분들도 있는듯^^우리는 맞은편 편의점에서 간단한 커피정도.여유있게 도착한 고베.걷다가 나온 니시무라커피.일본에 처음 커피를 들여온 곳이라 한다.점심으로 선택한 미나토켄.고베라멘집으로 소개된 곳으로 챠슈라멘이 유명하다.우리가 주문한건 참깨미소울트라멘.c세트.볶음밥이 맛있다고 하여 주문했는데, 꼭 주문하여야하는맛.기본의 국물보다 센 맛이지만&nbs.. 더보기
오사카 2일 (교토) 2일차.아침은 간단히 로숀에서..^^편의점은 언제나 재밌어!귀여운 커피우유,그리고 아메리카노.교토행을 기다리며 먹은 편의점음식.저기에서 제일 맛있었던 유부초밥^^도리야끼도 넘나 부드럽고!급행을 탈수 있어서 좋고^^밖의 경치가 정말 일본스럽다.아라시야마역에서 내려서 가쓰라역으로 환승.한큐 아라시야마역 도착.아침부터 찌는듯한 더위지만, 조용하고 자연적이 이 모습은 눈을 즐겁게 한다.유명한 도게츠교를 지나면 교토의 전경이 잘 보인다.전통.. 더보기
오사카 1일 (난바, 우메다) 2018.07.24.둘만의 오사카.아침비행으로 1번으로 수속하고,달콤에서 간단한아침.면세물품 받아서 정리하고, 대기중^^금새 도착한 간사이공항.미리 끊어놓은 간사이패스로 이동^^함께했던 일행들^^난바에서 첫끼.토미타.규카츠 맛집.대기시간 20분남짓.미리 주문넣고, 자리가 나고 들어갔다.한국인들이 많이 알고 오는곳인듯.처음 먹어본 규카츠.첫 맛은 우와,ㅎㅎ구워먹는맛이 신기했다.양은 적당했고, 다 먹고 나오니 배가 너무 부르면서 느끼한 맛은 오래간듯.^.. 더보기
영남대 민속촌 여름에 다시찾은 영남대학교 민속촌.이웃과함께!인물과 장소는 그대로이지만업그레이드 된 셋째의 미니투고 ㅎㅎㅎ아이들은 천진난만그네도 원없이 타고!^^중간중간 간식먹기!킥보드를 타보겠다는 열정!ㅎ하지만 엄마가 끈다는~~~ㅋㅋ언니랑 사이좋게 그네를 타는데,아빠의 도움이 필요한 그네~ㅎ은근 어려운 미니투고의 운전.난 역시나 운전에 소질이 있네~ㅋㅋ좀 쉬며 콘칩 먹으며 마무리!곧 비가 쏟아질것같아서 집으로~~~집으로 오기 전 영대의 그리다빵유명한곳이라 먹어보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