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샵

(2)
도쿄 3일째 # 아키하바라 # 아키하바라~ 별로 볼건 없다는건 알지만 신랑뉨의 호기심에....ㅋㅋ 아키하바라역에 내리니 아주 친절하게 한국말로 전기상점가 출구라고 안내해준다...^^ 여긴 라디오 회관~ 전시상점, 애니,만화 등 여러가지가 모여있는곳이다. 생각보다 볼거리는 크게 없더라...우리의 취향이 아닌게지...ㅋ 전기상점들이 빼곡히 밀집되어있다.. 게임샵도 많고, 카메라, TV 등 없는게 없다. 신년이라 그런가 사람이 더 많아보이고 물건을 구입하여 가는 사람들도 꽤 많다. 당연 후쿠부쿠로를 사서 가는 사람들도 많고~~ㅎㅎ 여긴 돈키호테~ 잡동사니가 다 판다... 너무 좁은 입구에 에스컬레이터도 좁아서 남자들이 다니기엔 좀 답답하다고 할까?? 여튼 더 있고 싶었지만 오빠가 가자~~!!! 이렇길래....나왔지 뭐~~ 예전에 갔던 곳이..
도쿄 3일째 # 우에노 # 여긴...우에노로 가기위해 지하철역으로 가는길... 아마도 여긴 이케부쿠로의 파르코 백화점인듯!!!ㅎ 진짜 일본은 백화점도 많다~~~ 우에노 역 도착!!! 많이 보던 곳이다.... 혜경이랑 수희랑 일본 갔을때 혜경이 집에서 가까운 지하철 역이라 자주 가던 곳... 이렇게 반가울 수가~~ 근데...그대로다.....^^* 우에노 역 바로 맡은편에 있는 야메요코 시장~우리나라의 남대문 같은 곳이란다... 정말 사람들이 많더라~~없는게 없다. 생선이나 먹을거리들고 많이 팔고, 우리나라의 시장처럼 앞에 물건을 내놓고 싸게 파는곳도 많았다.. 지나가는 길에 너무 추워서 자판기에서 커피한잔 뽑아먹기!! 자판기도 정말 많고...종류도 다양하다....ㅎㅎ 잠시 들른 게임샵~~울 신랑 뭘 할까 고민하다가 먹을것으로 한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