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여행

(3)
[대구여행] 허브힐즈.(대구볼거리/대구여행) 6월 4,5,6일 휴일을 쌍둥이 고모와 함께하기로 했답니다!^^ 서울, 천안에서 내려온 고모들과의 허브힐즈 나들이~^^ 이때만해도 우리 아라는 얼굴이...깨끗이 멀쩡했는데.... 이 날 저녁이후로 심하게 올라오는 수포때문에 응급실행...ㅠㅠ 그래서 갔다온 나들이도 이제야 올린다는,,^^;;;; 허브힐즈 가는데...어찌나 차가 밀리던지....들어가는데만 거의 2시간이 걸린듯하네요..^^;;; 여기는 입구 부분에 있는 체험할수 있는공간이예요~^^ 사람이 무지 많던데...시간 넉넉히 오시면 가족단위로 체험도 하고 너무 좋을것 같네요~~ 막내고모의 나비되기~^^ 파란색 나비와 잘 어울리는~~~~ㅎㅎ 우리마루도 고모따라서...^^ 귀여운 꼬마 나비가 되어버렸는데...ㅎㅎㅎ 너무너무 귀엽네요!ㅋㅋ 다리는 한쪽이 올..
[대구수목원] 세가족의 봄 나들이 # 대구 수목원 두번째 이야기 # 조금 돌아다녔더니 더워서 상빈이랑 좀 쉬어가기!ㅎㅎ 조그마한 연못앞에서 물고기 헤엄치는것도 보고, 그걸 신기해 하는 상빈이.... 너무너무 귀여워요...ㅋㅋ 조그마한 돌다리를 건너려고 하니 겁이나서 막 주저앉으려는 상빈이...^^;;; 아직은 좀,,,많이 무섭겠죠???ㅎㅎㅎ 거기엔 온 아이들 90%로는 비눗방울 놀이에 흠뻑 빠졌더라구.... 역시나 상빈이도 불어달라고 하길래 마침 문센에서 받은 비눗방울이 가방에 있어서 그걸 가지고 놀았죠... 매점에서 파는것은 완젼 잘되는듯하던데, 이건 작아서 그런가,,,,, 정말....열심히...불어줘야했답니다....ㅋㅋㅋㅋ 이제 구경 다하고...하산.....ㅎㅎㅎ 아까는 올라가는길이였으니 이젠 내리막...... 내리막에서 상빈이가 심심해하길래 속도 좀 내줬더니......
[대구수목원] 세가족 봄 나들이 #대구 수목원 첫번째 이야기# 한달넘게 일요일 출근까지 하느라 봄나들이는 정말 못할줄 알았는데...^^; 이번 일요일.왠일로 신랑이 우리 모자한테 시간을 내줬다. 상빈이만 아프지 않음 멀리 어디라도 갔을텐데. 감기 때문에 고생하는 상빈이를위해 가까운 곳으로 발길을 옮겼다. 대구에 달성군쪽에 위치한 대구수목원! 수목원 주차장에서 시간이 좀 걸렸지만 다행히 주차를 잘 하고 도착! 육아잡지 정기구독에 받은 휴대용 유모차를 가지고 왔다.ㅎㅎ 알로앤루 또뜨 유모차....ㅋㅋ 빨간색이랑 상빈이...넘 잘어울린다. 휴대용 유모차가 하나쯤은 있었음 했는데 이번 기회에 받아서 넘 좋고, 알로앤루라 더 좋고...^^ㅋ 근데, 왜 아빤 눈 감았을때만 사진을 찍어주는거니.....^^;;;;ㅋㅋ 수목원 올라가는길....계속 오르막길이다...ㅠㅠ 헉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