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동맛집

[떡뽀기카노] 아라와 함께한 카페형떡뽁기집.카페+분식집!^^(인동맛집/구미맛집) 오랜만에 들른 인동. 점심메뉴를 찾다가 우연히 들른곳. 인동 패션벨리쪽 2층에 자리잡은 떡뽀기카노 이름을 유추해볼때, 떡뽁이랑 카페가 합쳐진듯한 느낌!^^ 모험한번 해보자는 생각으로 들어간곳이랍니다! 우리의 생각처럼. 카페처럼 오픈되어있고 떡볶이,김밥,튀김,토스트,커피 등등... 카페+분식집 근데 깔끔하고 인테리어가 맘에 들어 정말 좋은느낌!^^ 주문은 프론트에 와서 하고, 저희는 세트메뉴가 있어서 그걸 주문했답니다. .. 더보기
[파라다이스] 토요일. 오랜만에 가족외식.벌써 크리마스 분위기..^^ 정말,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한 외식. 근처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파라다이스 뷔페. 주차만,30분 식당 대기시간 30분. 올, 한시간은 더 걸려 들어갔답니다..;;; 토요일에... 돌잔치 고객들은 생각못한 우리의 미쓰~ㅠㅠ 아빠한테 안겨있는 아라도, 많은 사람들 틈에... 이게 먼가...싶은가봅니다...^^;;;;   들어가자마자,  분노의 먹을거리 들고온 마루.. 더보기
더 오니기리 -구미 인동점- 요새 대구부터 시작하여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더 오니기리[THE ONIGIRI] !! 구미 인동에 생긴걸 확인하고 정말 가고싶었답니다!^^ 주먹밥 개념의 식사.^^ 외관의 모습도 참 깔끔하네요!^^ 더 오니기리의 메뉴판. 손글씨로 쓴 글씨가 너무 깔끔하고 보기 쉽네요! 가격별로 종류가 나와있답니다!ㅎㅎ ' 핸드폰 문자' 로 주문하고 바로 찾아가세요! 라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테이크.. 더보기
황제짬뽕 -구미 인동- 구미 인동에 있는 황제짬뽕. 신랑회사 근처라 신랑이 맛있다고 추천한집!^^ 짬뽕전문점이라 짬뽕만 있는줄 알았는데...^^;;아니더라구요!^^ 여긴 배달이 안되는곳이라 꼭, 찾아가서 먹어야한다는....ㅎㅎㅎ 메뉴가 꽤~~~많더라구요!^^ㅎㅎㅎ 상빈이랑 찍어보려고 얼굴을 붙였더니...더 이상한듯...^^;;;;;;;;;;ㅠㅠ  식사가 나오기 전 꼭, 뭐라도 먹어야하는 윤상빈어린이..... 더보기
[구미 맛집] 새마을식당 (돼지고기구이) 새마을 식당. 처음 이 건물이 생길때, 무슨 건물인지...참 궁금했었다. 알고보니...고깃집!^^ 드라마 세트장 같은 분위기에 누구나 부담없이 들어가서 배불리 먹을수 있을듯한 분위기의 새마을식당~^^ 어른들, 젊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곳인듯!^^ 그동안 둘째 임신에 고기를 멀리해야했던 나. 갑자기....이게 먹고싶은게.....신랑한테 가자고 졸랐다!! 분위기상 상빈이를 데리고 가기가 힘들지만 든든한 신랑을 믿고는......G.. 더보기
[구미 맛집] 다께 (일식집) 신랑과 오랜만에 들른 일식집입니다. 저와 신랑, 고향이 바다근처라 회먹을 기회는 많지만 많은양을 먹는 편은 아니거든요. 어쩌다 회가 먹고 싶을때 들리는 구미 인동에 "다께" 라는 곳입니다. 가격도 괜찮고 맛있답니다!!^^ 여러가지 샐러드및  맛있는것들이 메인요리 전에 나옵니다.^^ 냠냠....ㅎㅎ 회정식 20000원 하나랍니다. 회정식외에 다른것도 많이 나오고요, 사진에는 없지만 알밥이랑 매운.. 더보기
만당 -구미 인동- 오랜만에 모인 가족들과 함께 저녁식사를 했다.^^* 구미 인동에 있는 "만당" 조개짬봉밥이 일품인 식당이다. 젊은사람들이 좋아하고, 매운 조개짬봉이 볶음밥과 함께 어울려 맛있다. 탕수육도 다른 중국집과는 달리 묽은 소스가 아닌 깔끔한 맛이라 부담이없다^^*히히!!!! 웃는모습이 너무 멋진 울 아들 상빈이랑..마눌님....크크! 딴 가족들은 먹느라,,,,사진도 없군,,,,ㅎㅎ^^;;;; 더보기